본문 바로가기
분류
분류
카테고리닫기
장바구니
주문배송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회사소개
CEO 인사말
HISTORY
VISION
조직도
글로벌 네트웍
공장소개
오시는 길
공지사항
연구개발
기술특허현황
사업분야
유통제휴 플랫폼
가맹사업 신규브랜드
Overseas business
브랜드 스토리
대표상품
당앤백
모노톡스
미쾌변
리생헤어샴푸
퍼펙트앰플미스트
쇼핑몰
신상품
베스트상품
인기상품
문의하기
쿠폰존
FAQ
1:1문의
개인결제
입금계좌안내
기업은행 117-084629-01-019 (주)새롬바이오
회원가입약관
뒤로
전체동의
회원가입약관
리생 멤버스 회원약관 제 1 조(목적) 본 약관은 리생 멤버스회원이 (주)새롬바이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리생 멤버스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리생 멤버스회원 및 회사의 제반 권리?의무 및 관련 절차 등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정의) ①“리생 멤버스 서비스”(이하“ 멤버스 서비스”)란 리생 멤버스회원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리생 멤버스회원”(이하 “회원”)이란 회사의 약관과 개인정보 수집?제공 및 활용에 동의하고 회사의 전산시스템에 개인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권한을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성명 및 핸드폰번호가 허위일 경우 전산등록이 불가하므로 회원자격은 처음부터 부여되지 않습니다.) ③“리생 멤버스 제휴사”(이하 “제휴사”)라 함은 회사와 리생 멤버스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를 공동으로 제공하기로 합의 또는 계약체결한 회사의 영업 점포 및 서비스홈페이지, 모바일앱 등 을 포함합니다. 회사에서 운영하는 영업 점포 및 서비스홈페이지가 아닌 업체도 리생 포인트 제휴 계약에 의하여 제휴사가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회사 홈페이지 (www.serombio.co.kr)에 고지되어 있으며, 당사 및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해지 또는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 변경 내용 발생 시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④“멤버스 포인트”(이하 “포인트”)란 회원이 멤버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취득하는 것으로서 그 취득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 본 약관 제 6조, 제 7조에서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⑤“발생 포인트”란 회원이 회사 및 가입매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입할 경우 회사와 해당 가맹점 간 약정된 바에 따라 부여되는 포인트를 말합니다. ⑥“가용 포인트”, “잔여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적법하게 부여받은 포인트 중 이미 사용한 포인트를 제외한 나머지 포인트의 합계를 말합니다. ⑦“카드번호”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가 부여한 고유숫자의 조합으로 총 16자리로 구성됩니다. 제 3 조(약관변경) ①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 발생일"이라고 합니다)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서면통보, 가입매장 내 게시, 이메일통보, 새롬바이오 홈페이지 게시 등의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② 본 조의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이하 “개정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③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이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본조 제①항에 정해진 바에 따른 회사의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를 하지 않은 회원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회원가입) ① 회원가입 대상자는 만18세 이상으로 국내에 거주하는 내?외국인에 한합니다. ②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신청서(POS)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서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③ 리생 멤버스 회원은 회원자격 및 그로부터 발생한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④ 본 조 제 1항 및 제 2항에 따라 가입된 회원 중 개인정보를 잘못 기입했거나 이름이 법적 절차에 의해 변경되었을 경우 증빙자료 제출/심사 후 멤버스의 명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5 조(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①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031-458-3541) 전화, 매장 내 대면 신청, 서면, e-mail, 고객 게시판 등 기타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조속히 회원탈퇴에 필요한 제반절차를 수행합니다. ② 회원은 회원탈퇴 요청일 까지 적립된 포인트를 사용하여야 하며, 사용되지 않은 포인트는 탈퇴 요청일에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③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ⅲ의 경우에는 별도의 통보 없이 당연히 자격이 상실 됩니다. ⅰ. 회원가입 신청 시, 허위의 내용을 등록, 기재 또는 고지한 경우 ⅱ. 리생 멤버스 포인트 부정 적립 및 부정 사용 등 리생 멤버스 포인트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부정적립’이란 회원이 실제로 상품/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또는 실제 구입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를 말합니다. - 부정적립된 포인트는 회원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당이익을 취한부분 즉, 부정적립포인트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민형사상의 책임을 집니다. - ‘부정사용’이란 회원이 부정적립한 적립포인트를 사용하거나, 타 회원의 포인트를 당해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부정 사용의 사유가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에 기한 것이 아님을 소명할 수 있습니 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 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정상적으로 멤버스 포인트 카드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ⅲ. 회원이 사망한 경우 ⅳ. 다른 회원의 정관장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ⅴ. 기타 본 약관에 규정된 회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④ 본 조 제 1항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제 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이 확정되는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ⅰ. 회원탈퇴 요청일 또는 회원자격상실 통보일에 회원탈퇴 또는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ⅱ. 사망으로 인한 자격상실의 경우에는 회원 사망일에 자격상실이 확정됩니다. ⑤ 회원은 회원탈퇴 이후 3개월동안 재가입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위 재가입의 제한기간 동안 회원의 재가입을 통제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 (성명, 본인식별정보 등)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멤버스포인트 적립, 정정 및 소멸) ① 리생멤버스 제휴사에서 상품/서비스를 구입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는 멤버스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단, 회사는 할인판매 등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멤버스 포인트 적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제휴사 (면세점 온라인몰, 백화점 온라인몰, 홈쇼핑, 특수채널 등)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② 포인트 적립율은 상품/서비스 구입대금의 0.5%~2%입니다. 단, 포인트 적립율은 회사의 권한으로 고객의 동의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사전고지 합니다. 변경된 적립율은 소급 적용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이 제2항에 따라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는 동일 제휴사 또는 제휴영업점에서는 최대 1일 5회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일부 제휴사와 제휴영업점의 경우 자체 정책에 따라 적립 횟수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이 구매한 상품/서비스의 반품, 교환, 환불 시에는 구매 시 적립한 해당 포인트는 삭감됩니다. ⑤ 포인트 적립에 오류 또는 기타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시점부터 60일 이내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전표나 자료를 해당 가입매장으로부터 동의를 받아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⑥ 적립된 포인트 유효기간은 적립월로부터 2년(24개월)까지 이며, 이 기간 내 사용하지 않은 멤버스 포인트는 유효기간 경과 후 일괄 소멸 됩니다. 회사는 본 약관 제3조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른 약관개정을 통하여 멤버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멤버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장래의 멤버스 포인트 사용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단, 특별 적립 포인트(프로모션 등)의 경우에는 사전 통지 후 별도의 유효기간을 따를 수 있습니다. ⑦ 회원은 현금, 신용카드 등을 통해 결제한 후 회원카드와 기타의 할인카드를 제시하고 이중 포인트 누적 또는 이중 할인요구 등을 했을 때 제휴사는 이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이때, 회원은 제휴사의 요구에 따라 하나의 포인트 제도 또는 할인제도를 선택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포인트를 타 회원 또는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⑨ 회원의 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 (유효기간 도래, 탈퇴 등)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되지 않고 소멸되며,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⑩ 적립 포인트 조회는 새롬바이오 홈페이지(www.serombio.co.kr) 또는 각 관리매장, 고객센터 ARS(031-458-3541)에서 가능합니다. 제 7 조(멤버스 포인트 사용) ① 일정 이상의 가용포인트(이하 "사용가능 최저포인트")를 보유한 회원은 제휴사에서 상품/서비스 구입대금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 제휴사에서는 적립된 포인트 내에서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제휴사 (면세점 온라인몰, 백화점 온라인몰, 홈쇼핑, 특수채널 등)에서는 포인트 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사회공익활동 참가희망 회원에 한하여 일정 상품/서비스 구매 후 멤버스 적립포인트를 사용해 사회공헌활동에 참여(기부 등)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기부금액 사용 시 그 내역을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고하여야 합니다. ③ 사용가능 최저포인트라 함은 원칙적으로 일천 포인트(1,000 point)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구매당일 발생한 포인트는 가용 포인트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멤버스 포인트는 1포인트(1 point)당 1원(\1)으로 환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할 수 없으며, 포인트로 구매 시에는 해당 금액에 대해 추가적립이 불가합니다. 또한 회사가 환산금액을 변경 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사전 고지합니다. 이 경우 변경된 환산비율은 장래에 적립되는 포인트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단, 포인트를 사용하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사은품, 판촉물 등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⑤ 멤버스 포인트의 사용에 따라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8 조(개인정보의 수집)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회원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사항으로 수집하고 있으며, 다양한 부가 서비스 제공 및 마케팅 활용을 위한 정보를 선택사항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ⅰ. 필수사항 : 성명, 연락처 (휴대전화번호 또는 전화번호), 주소, 생년월일, 성별, SMS/TM/DM 수신여부 ⅱ. 선택사항 : 이메일, 이메일 수신여부, 자녀유무, 자녀나이, 자녀성별, 관심브랜드, 관심건강사, 가족정보(나이, 성별), 구매목적 (선물or자가 섭취) ② 회원은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변경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회사에 그 변경사실을 통지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 본 조 1항에 의해 회사가 수집하는 회원정보(필수사항, 선택사항)는 서비스 변경이나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변경사항을 본 약관 제 3조 1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에 의하여 사전에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제 9 조(개인정보의 이용과 제공) 회사는 멤버스 서비스를 회원에게 최적화하기 위한 목적과 멤버스 서비스의 활성화를 통한 고객지향적인 회사의 마케팅 수행 및 회원이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할 수 있으며, 회원의 동의 없이 전항에 기재된 목적 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기재된 자 이외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마케팅 활용 목적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등을 제 3자에게 제공하는데 회원이 동의한 경우 2.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3.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4. 법령이나 법원의 결정, 판결에 의한 경우 5. 고객에게 금전적 혜택 (소멸포인트 안내 등)이 있는 경우에 대해서는 안내 (문자 발송 등) 가능 제10조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회원이 회원자격을 유지하고 있을 때까지만 보유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탈퇴하거나 자격을 상실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라도 회원의 개인정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② 전 항에도 불구하고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일정기간 보유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관련 법령이 정한 기간 동안 회원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정보는 보관의 목적으로만 관리합니다. 제11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및 위탁업체 변경)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타 회사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위탁업체가 추가 또는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새롬바이오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화면에 공지합니다. 제12조 (새롬바이오 홈페이지) 회사는 리생 멤버스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새롬바이오 홈페이지(www.serombio.co.kr)(이하“홈페이지”)를 운영합니다. 이 경우 회원은 홈페이지에 대한 별도의 가입절차를 거쳐야 하며 홈페이지 운영과 관련한 약관에 동의 하여야 합니다. 제13조 (멤버스 서비스 종료) ① 멤버스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멤버스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 5조 제①항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② 서비스 종료 통지가 있은 날(이하 "통지일") 이후 회원은 가입매장에서 포인트 적립혜택을 받지 못하며, 서비스 종료일까지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제14조 (분쟁조정 및 관합법원) ①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서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②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사항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하며, 본 약관에 관련된 모든 분쟁의 발생 시에는 회원님의 주소지, 당사의 본점 또는 영업소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9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2019. 01. 01 ㈜ 새롬바이오 대표이사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PC 버전
English
기업은행 117-084629-01-019 (주)새롬바이오
(주)새롬바이오
배송환
경기도 군포시 공단로 284 한림벤쳐타운 201-1호
TEL:031-458-3541
FAX:031-458-3549
통신판매업신고 : 제 2016-경기군포-0025호
사업자번호 : 123-81-85674